TetherTools

뒤로가기
제목

[테더툴스의 모든 것] 스튜디오 정리하기

작성자 HKTools&Rental(ip:)

작성일 2018-05-28

조회 13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스튜디오를 정리하는 3가지 방법


스튜디오는 항상 정신 없습니다. 큰 촬영이 한 번 끝나면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개퍼 테이브와 케이블들.

조명 갓, 악세사리. 스탠드. 그 때 그 때 치워두지 않으면 금새 정신 없어지기 마련이죠.

내 방은 항상 지저분해도, 스튜디오만큼은 깨끗하고 정돈 된 공간이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스튜디오를 정리하는 간단한 습관들입니다. 별 거 아니지만 매우 중요한 3가지 팁!

배경지와 디퓨전 롤지 관리하기

JerkStopper ProTab Cable Ties를 꼭 케이블에만 써야 할까요? Protab Cable tie Large는 배경지와 디퓨저 롤지를 둘둘 말아 꼭 잡아주는데 완벽합니다. 딱딱한 케이블 타이를 쓰면 자국이 남고, 매번 잘라 버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간단하게 Protab cable ties로 케이블에서 롤지까지 관라히세요.

 

 

 

RGG Photo의 Rob Grimm은 배경지 관리와 디퓨저 롤지를 관리하는 좋은 테크닉을 아래 비디오에서 소개했습니다. 안전하고 걸기적거리지 않게 L 브라켓, 스크류 아이와 못으로 말이죠. 아래 비디오를 확인해보세요.

 

스탠드 벽 만들기

다음 솔루션은 Tribeca Journal Studio의 Robbie Sokolowsy가 제안했습니다. 그는 Rock Solid Hex J Hooks 를 이용해 스탠드 벽을 만들었습니다. 벽에 J Hook을 부착하여 간단하지만 실용적인 보관 벽을 만들었는데요. 스탠드를 가로로 벽에 붙이듯 보관하면 안전하고, 무엇보다 눈에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Photo Courtesy of Robbie Sokolowsky, owner of the Tribeca Journal Studio

 

USB, 파워 케이블 보관하기

USB 케이블 안에는 빠른 전송과 노이즈 감소를 위한 섬세한 와어이로 이루어져 있고, 당연히 쉴딩 디자인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구겨지거나 엉키거나, 접히면 커뮤니케이션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저기 엉켜 있는 케이블 뭉치를 들고 세트장에 나타나는 것은 최악이죠. Tether Tools Cable Organization Case로 간편하고 예쁘게 보관하세요.


스튜디오에서 일할 때, 조명이나 컴퓨터 장비를 위해 파워가 필요 할 때가 있잖아요. 항상 곁에 파워 솔루션이 있는게 중요하죠. 그러나 복잡한 장비 속에서 파워선들이 돌아다니면 위험해요. 걸려 넘어지거나, 혼자 엉켜 전력 공급에 무리를 줄 수 있죠. 사람들이 밟고 지나가거나 마구 잡아당겨 대재앙으로 연결 될 수 있죠. 그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 예방해야합니다.

카트나 테이블, 삼각대 다리나 스탠드 다리에 파워 스트립을 마운트 하고 싶다면 Aero Power Mount가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원본보기>

편집:HKTools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